작성일 : 13-05-30 17:28
내가 꿈꾸는 교회 3
인쇄
 글쓴이 : 웹섬김…
조회 : 1,267  
내가 꿈꾸는 교회 3 2012-6-30

캐나다에서는 한 겨울 도로 가에 비상등을 켜고 서있는 차를 보고도 그냥 지나쳐버리면 사람을 얼어 죽도록 방치한 것과 같은 죄를 물어 법적인 처벌을 받게 된다고 합니다. 혹한의 추위에 도로 위에서 어려움을 당한 사람을 돌아보고 도움을 주는 것은 마땅한 도리를 넘어 의무라는 것입니다.

그리스도인의 공동체인 교회도 마찬가지입니다. 죄로 인해 죽어버린 영혼 때문에 종국에는 영원한 멸망의 길로 갈 수 밖에 없는 그 영혼들을 그대로 방치한 채 전혀 도움의 손길도 뻗치지 않고 그대로 둔다면 그것은 분명, 소아시아의 7교회 중 대부분의 교회가 책망을 받았듯이 훗날 주님께서 책망할 부분임에 틀림이 없습니다.

제가 꿈꾸는 교회는 잃어버린 심령을 찾아 휴스턴 땅 구석구석을 누비며 간절히 부르시는 예수님의 음성을 외칠 수 있는 교회가 되기를 소원합니다. 이제 더 이상 방황치 말고 예수님께로 돌아오십시오! 예수님께서는 지금도 맘 문을 열어놓으시고 밤새 기다리고 계신다는 것을 외치며 전도하는 교회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예수님만이 유일한 우리의 소망이요 생명 되심을 온 힘 다해 증거하는 교회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마지막 때에 주님의 몸 된 교회는 전도지향적, 전도중심적인 교회가 되어야 한다고 확신합니다.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마지막 추수의 때에 한 심령이라도 더 주께 돌아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전도하는 교회가 진정 순결한 신부로 신랑 되신 예수님의 재림을 맞을 수 있는 준비된 다섯 처녀와 같은 교회라고 믿습니다. 이 땅의 모든 교회들이 마지막 때에 더욱 전도에 힘쓰는 교회가 되기를 간절히 소원합니다. 그리고 동산연합감리교회도 그런 교회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성령님! 당신의 능력으로 기름 부으소서! 그래서 휴스턴 구석구석은 물론, 땅 끝까지 그리스도의 복음을 증거하며 전도하는 교회되게 하옵소서! 아멘! 

동산연합감리교회

Dong San United Methodist Church


 
 

일반형 뉴스형 사진형 Total 3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3 내가 꿈꾸는 교회 3 웹섬김… 05-30 1268
2 내가 꿈꾸는 교회 2 웹섬김… 05-30 1359
1 내가 꿈꾸는 교회 1 웹섬김… 05-30 1522